SecondBrain/Maya

[MAYA] 아놀드 렌더를 했는데 파란화면이 나오면서 렌더가 안될때.

2023. 7. 16. 13:10
728x90
반응형

이런식으로 파란화면이 뜨면서 렌더가 안될때 해결법

에러로그를 확인하면 아래 화면 처럼 나올 것 이다. 이미지 포맷에 따라 에러로그는 달라진다.

에러로그를 보면 이렇게 되있을것이다.

여기서 체크해야 할 것은 두 가지이다.

1. 렌더파일 경로를 설정했는가?

2. 경로내에 한글파일이 없는가?

두번째 경우는 그냥 경로내에 한글파일 폴더가 있으면 그걸 영어로만 바꿔주면 된다. 

첫번째 렌더파일 경로를 설정 안했으면 경로를 아래와 같이 원하는 경로에다가 설정해주면 된다.

 

상단 File > Project Window

 

Primary Project Locations에서 Images를 한글이 없는 경로에 넣어준다.
그리고 렌더세팅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경로가 설정된게 보일것이다.
이렇게 이제 렌더가 잘되는걸 확인 할 수 있다.

 

ps. 시퀀스이미지 렌더할때도 똑같은 이유이기 때문에 경로설정 할 때 한글경로만 없는지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SecondBrain > Maya'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ya] GameExporter로 FBX 익스포트했는데 메쉬가 제대로 익스포트 안되는 경우  (0) 2023.11.15
[MAYA] 통합 네이밍 편집 스크립트  (0) 2023.07.16
[MAYA] 마야 커브와프 하는법  (0) 2023.07.12
[MAYA] 마야 Retoplogy하는법 / 리토폴로지 하는법  (0) 2023.07.09
[MAYA] 마야 Mash로 Brick Wall Animation 잡기  (0) 2023.06.28
'SecondBrain/Maya'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aya] GameExporter로 FBX 익스포트했는데 메쉬가 제대로 익스포트 안되는 경우
  • [MAYA] 통합 네이밍 편집 스크립트
  • [MAYA] 마야 커브와프 하는법
  • [MAYA] 마야 Retoplogy하는법 / 리토폴로지 하는법
Kraftmanship
Kraftmanship
3D 에셋 제작과정 그리고 작업시 유용한 팁 그리고 자취할때 필요한 제품들을 공유하는 페이지입니다.
KRAFTMANSHIP3D 에셋 제작과정 그리고 작업시 유용한 팁 그리고 자취할때 필요한 제품들을 공유하는 페이지입니다.
반응형
Kraftmanship
KRAFTMANSHIP
Kraftmanship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50)
    • SecondBrain (42)
      • Maya (18)
      • Subustancepainter (2)
      • Unity (10)
      • Unreal (4)
      • Zbrush (7)
    • Jack'ssay (3)
    • Artwork (3)
    • Game (0)
    • Music (2)
    • 맛집 (0)
    • 축구 (0)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공지사항

인기 글

최근 댓글

최근 글

250x250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Kraftmanship
[MAYA] 아놀드 렌더를 했는데 파란화면이 나오면서 렌더가 안될때.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

개인정보

  • 티스토리 홈
  • 포럼
  • 로그인

단축키

내 블로그

내 블로그 - 관리자 홈 전환
Q
Q
새 글 쓰기
W
W

블로그 게시글

글 수정 (권한 있는 경우)
E
E
댓글 영역으로 이동
C
C

모든 영역

이 페이지의 URL 복사
S
S
맨 위로 이동
T
T
티스토리 홈 이동
H
H
단축키 안내
Shift + /
⇧ + /

* 단축키는 한글/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